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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주제 [2019년 3월 1째 주 교육동향]
온라인 교수자 지침, Georgia Tech 온라인교육 주력
작성자 미래고등교육연구소 조회수 315
작성일 2019.03.04


Too Little Help for Professors Teaching Online

미국 공립대학 교수진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온라인으로 가르치는 교수자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지원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하네요. 새로운 설문조사는 학생들이 온라인 학습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 많아지더라도 사전에 교수진을 훈련시키지 않았거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것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에 기초한 Learning House의 권장사항에는 1)온라인으로 가르친 경험이 없는 교수자를 위한 필수교육 또는 인센티브 교육 2)지속적인 코스 전문 개발을 위한 정기적인 피드백 3)동료 피드백을 포함한 정기적인 교수자 평가 및 피드백 4)온라인 과정의 표준 구성요소에 대한 균일한 학습경험이 필요하다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goo.gl/neBH4K


Georgia Tech Is Creating the Next in Education

Georgia Tech은 컴퓨터공학 분야에서 온라인 석사학위 및 학생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의지를 바탕으로 MIT에 혁신적으로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적 규모의 컴퓨터공학 학과를 만들고 몇 개의 온라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개설한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담대함은 고등교육 혁신의 최첨단에서 학습자의 평생교육에 혁명적인 접근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Georgia Tech은 edX와 함께 사이버 보안 분야의 새로운 온라인 석사학위를 발표함에 따라 2019년 1월 첫 번째 코호트가 시작됐다고 해요. 기존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은 캠퍼스의 전통적인 학생들에게 제공되어 왔는데요. 

캠퍼스 기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개설된 온라인 모델은 풀타임 직업을 갖고 있는 학생 또는 가족의 의무를 지키기 위한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고안됐다고 합니다. 비전통적인 학생들은 유연한 대안이 필요한 사람들이며, 전통적인 캠퍼스 기반 프로그램은 전세계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규모와 비율로 자격을 갖춘 사이버 보안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fb98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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